배우 조정석 주연의 코미디 장르 영화 <파일럿>이 극장 개봉과 동시에 열풍을 일으키더니 단 4일 만에 100만 관객수를 돌파하는 성공을 거뒀습니다.
파일럿 100만 돌파 소식 전해져
영화 <파일럿>은 2024년 7월 31일에 개봉한 코미디 장르의 영화로 현재 박스오피스 1위에 안정적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의 집계에 따르면 김한결 감독의 영화 <파일럿>이 지난 3일 오전 기준으로 관객 102만 3355명을 동원했음이 밝혀졌습니다. 이는 개봉 4일이라는 단시간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한 것으로 최근 저조했던 영화 산업계에 순풍을 불러일으켰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번 기록은 올 여름 개봉한 영화 중에서 최단기간 달성 기록임과 동시에 한 주 먼저 개봉했던 할리우드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 <슈퍼배드4>를 몰아내고 당당히 예매율 1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개봉일인 지난달 31일에는 하루에만 약 37만명을 동원했으며, 지난 주말을 거쳐 본격적인 흥행몰이에 나서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영화 파일럿 정보 평점 등장인물
조정석 주연의 영화 <파일럿>은 러닝타임 111분, 장르는 코미디인 올여름 최고 히트작으로 하루아침에 스타 파일럿의 자리에서 쫓겨나 항공사에 블랙리스트로 오른 조정석이 자신의 여동생 신분으로 변신하여 재취업에 성공하는 스토리를 그립니다.
개봉일부터 현재까지 박스오피스 1위의 자리를 지켜오고 있으며, 관람색 평점은 8.07점, 누적 관객수는 100만을 넘어 133만 명에 육박했습니다. 주연 배우로는 조정석,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가 출연하며 김한결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작품이니다.
관람 후기 또한 극찬이 쏟아지고 있는데, "조정석이 아니라면 누가 소화할 수 있었을까", "간만에 극장에서 가족들이랑 웃으며 보고 왔다", "한없이 웃을 수 있는 영화", "영화 끝나고 나와서도 묘하게 계속 생각나는 장면들이 너무 웃기다", "저항 없이 스며들어 웃고 있는 나를 발견했다"며 누리꾼들의 재치 있는 후기도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파일럿의 등장인물로는 한정우, 윤슬기, 한정미, 서현석이 있습니다.
한정우(조정석)는 최고의 비행 실력과 유명 TV쇼에도 출연할만큼 인기가 뜨거웠던 스타 파일럿으로 해고 통지를 받은 뒤 위기를 탈출하기 위해 여동생으로 변신하는 역할입니다. 윤슬기(이주명)는 정우와 속마음을 나누는 사이가 되는 쿨한 성격의 파일럿으로 등장합니다.
한정미(한선화)는 한정우의 동생으로 ASMR을 업으로 삼는 뷰티 크리에이터입니다. 서현석(신승호)는 한정우의 후배이자 한정미의 파일럿 동료로 등장합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댓글